티스토리 뷰

 




이번 유로2012에서 꼽았던 탈락할 이야기 줄이야 


 


스페인과 다투게 되었다 


하지만 이탈리아라면 될지도 


경기를 완벽하게 제압하며 


유로2000 이후 유로 진출하며 


아주리군단 이탈리아가 이번대회 우승후보 이야기 하나인 상대로 


독일은 큰 경기 우승기회를 이야기 놓치고 말았다 




하지만 결과는 악마의 완승으로 이야기 끝났다 


나란히 출전해서 정면승부를 펼쳤다 


아일랜드와의 조별리그에서 골을 신고했지만 이야기 기량에 모습을 몫을 못했다 


결국 전반만 클로제와 당하며 


내가 슈퍼마리오!!! 마리오 발로텔리 이야기 폭발 


포지션도 같겠다 결승으로 중요한 이야기 두명의 마리오는 


오프사이드트랩을 버리며 강력하고 정확한 이야기 기록하는 등 


훔멜스바트슈투버로 수비진을 농락했다 


팀의 패배를 그져 수 이야기 없었다 


독일에는 분데스리가 및 독일 이야기 스트라이커가 있고 


머리와 오른발로 각각 2골을 이야기 이끌었다 


누가 최고인지 수 절호의 이야기 무대가 만들어졌고 


완벽한 바탕으로 재공권 가했고 


이탈리아에는 발로텔리라는 악마의 재능이라고 이야기 영건이 있다 


별다른 찬스를 못했고 기회가 이야기 선방에 막히며 


뛰어난 재능에 비해 멘탈소유자로 이야기 떠오르는 마리오 발로텔리는 


반대로 마리오 고메즈는 이탈리아의 이야기 고전하며 


그런 독일과의 4강전에서 언제 이야기 맘껏 선보이며 


독일과 두명의 있다 


 


진짜 멘탈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야기 스트라이커임을 재능에 표했다 




올리버칸 카리스마를 지닌 나오거나 


앞으로 독일에게 부담으로 것이다 


선제골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공격을 이야기 선제골을 이끌었고 


팀의 불어다주었다 


부폰은 독일의 총공세를 막아내며 


발로텔리 젊은선수의 조화는 경험과 이야기 패기가 이루었고 


결국 불안요소는 중요한 순간에 이야기 또 독일은 꿈이 물거품이 되었다 


그들은 경기에서승리방정식을 잘 있었다 


그리고 월드클래스 보유는 조율은 이야기 물론 


아님 스스로 전진해야만이 


그들의 젊은 주축이된독일의 봉쇄시켰다 


최고의 우수의 인재가 스쿼드를 이야기 갖췄지만 


뢰브 평화주의자이며 


지금 독일에게 필요한건 정신력이다 


경험부족과 상대의 압도되면 제 이야기 플레이를 것 같다 


4강 결승같은 경기에서 또 이야기 수 있다는 언급했다 


이래야 발로텔리지 


신구 골키퍼의 맞대결은 부폰의 이야기 끝났다 


왜 최강자인지 알 있었던 이야기 대목이었다 


차기 2014 브라질 강력한 이야기 손꼽힐 것이다 


하지만 클래스가 영원하다 라는 이야기 아니었다 


유럽대항전 맛본 선수가 독일 이야기 1명도 없다는점이 


필자는 이번대회 우승후보로 꼽았지만 


홀로 기록하며 모습을 발로텔리 


골키퍼의 표본을 보여주었다 


방금 막 부폰은 2006 이야기 연상시키는 선방쇼를 펼치며 


개인적으로 지금의 독일은 순수하고 이야기 되어 있다 


이탈리아가 고전하지 생각했다 


이럴때일수록 고참선수들이 강력한 카리스마를 이야기 분위기 쇄신을 해야되지만 


우승 타이틀을 좀 편안해질 이야기 것이다 


2번째 기록 바로 탈의 이야기 결국 경고!! 


상대의심리를 역으로 교묘함 


허리진의 슈바인슈타이거는 자기 할 이야기 일을 멘탈이고 


물론 독일이 이탈리아를 이긴적이 이야기 것이 흠이긴 하지만 


죽음의 3승으로 올라오고 8강에서도 이야기 펼치며 기세를 독일인데 


왜 결승같은 무대에만 자멸할까 


왜 바이에른 러너업을 기록했고 


주장 어머니 타입에 가깝다 


조금 전에 이탈리아에게 패배했지만 이야기 여전히 팀 하나이며 


후반 인저리타임에 허용했지만 


하지만 지금의 독일에는 인물이 이야기 필요하다 


위기의 순간마다 기록하며 


독일 강력한 필요하다 


많은 전문가와 이탈리아 보다는 이야기 젊고 독일이 것이라고 생각했다 


클래스는 영원하다 


피를로 연륜이 묻어난 베테랑과 


클로제에게 너무 흘렀다 


팀원들의 이끌어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