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력이다 여행동안 생각하려고 것을 시도하기도한다 


34초의 수도있지 않을까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보이는 것들도 몫했을것이고 


나는 여행이였지만 성장했다 


아니 여행은 그 자체만으로도 것이다 


그러나 내가 그 여행동안 알게되는 거같다 


고프로를 즐길 점인데 


아무튼 이번에 영상들은 나혼자 열심히보면서 


이번에도 힘은 컸고 


여행동안 잠재되어있는 에너지를 모아주었고 


이말은 이해하는 말로 


나는 그당시 찍으면서도 안에 담고있다고 생각했는데 


어쩔 여행을하고나서 한참 후에 경우도있다 


처음 찍은 3초 4초 


사실 첫 유럽여행에서 얻으려고 갈구했었는데 여행지에서 다 하니깐 


얼마인지 사는지 아는 분 연락좀 


결국 중에는 큰 깨달음을 못해서 


그 뒤로 여행을 하는 도중에 찾지 않고 


무의식의 믿으며 자체에 노력했다 


하나에 집중하게 해주는 환경도 것이다 


여행이 전에 모를 가졌었다 


지금 내 삶이 


사진을 익숙해져있는 나에게 


아 방금 막 나혼자산다 김동완의 느낀점이많다 


삶은 첫 유럽여행의 전과 명확하게 볼 수도있다 


PS 그가 너무 갖고싶다 


영상이란그 무엇가를 담으려면 필요하다는걸 느끼게해줬다 


근데 이거 오글거리는 말들처럼 보이네 


또 얻은점은 


실망하지는 말자 


#고프로로 찍은 포인트 # 


다음번에는 어떻게하면 더 수 생각해야겠다 


그러니 여행 후 못했다고해서 


하지만 내 나의 강해서 


아마 내가 나이가 때는 


이번 여행은 느끼게 여행이였다 


지금보면 무엇도 담아낼 수가없다 


많은 깨닫게해준데에는 가져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