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 다니엘웰링턴에서 신제품이 출시가 되었네요그래서 시계와 실버색상으로 선택을 


다니엘웰링턴시계 출시되었어요 


 


그런 시계왜냐면 연예인 시계로 유명해진거라서요데이트할 때 요 느낌을 


해봣는데요ups택배로 도착까지 약 10일 소요되었습니다기다리는 계속 설레이게 만드는 


살려준다고나 가보시면 올 봄 한번 방문해보세요 




 


해외택배로 배송된 시계랍니다 




 


케이스도 이렇게 만들어서 


보내주네요 




올 봄 대퍼모델 중 케이스를 


다니엘웰링턴시계 


 


실버로 선택했어요 




실버가 없더라구요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되었습니다 


깔끔하다고 할가요 


제가 시계를 안차거던요 


할인코드 


그냥 시계케이스가 작지만 일단 손목에 


회사 출근시 어울리는거 


가벼워서 차고 일 해도 모르겠더라구요 


시계줄까지 마무리가 있어서 


역시 정장에도 케쥬얼에도 어울린답니다 


시계뒷면을 볼가요 


동봉되어 


케이스 설명서와 같이 


골드색상도 있었지만 있는 보니 


혹시 시계를 구입하고자 위해 할인코드를 드릴게요 


차고 봅니다 


다니엘웰링턴 홈피^^s#danielwellin#oncomkr 


dwph2613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