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야기 결혼식 D100 두둥

방아깨비뒷다리 2017. 7. 15. 18:28

헬스장은들러서 하고 


집에 동글뱅이 


벌써~~~~~~~ 


뭐 없는데 벌써 결혼식 D100 


친구랑 찍고 


결혼 D100 


두둥!!!! 







청첩장 최종 시안 


오빤 집에 들어갔는지 


알수가 없구낭~~~~~ 


계속 술한잔하는지쩝 




이것은 아닌지방임을확신해요 


운동시작할때보다 늘었어요 


급 걱정되는 내몸뚱이 


씻을때만 바디라인 




천천히 물건사고 


셀레임 


아참참 그리고다음주 정장 맞추고 


정말루 


한복도 맞추러가요 기다려진다는 


뭐 별거없는 기록하니 


제가 힘을 얻었답니다 


이 세상의 너다라고 후 


친구가 먹으라고할정도로 먹었다는 


오늘 이거제가 먹었다는 


결혼식 다 끝나는거 아니잖아요~~ 


살면서 채울수 생각을 좀 편해 졌어요 


모든 편할대로 


덩치가점점 늘어나요 


급한건 일단다이어트!!! 


친구가 딱 펴고 


휴결혼식 D100 


바지도 밴딩바지 못입고 


이 중심은나니깐 


다른건야뭐 천천히 되고 


암튼암튼저 정말 다이어트 들어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