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랑 목동 파라곤 맛집 만나 한정식

방아깨비뒷다리 2017. 6. 30. 09:48

파라곤 맛집 


 


만나 갔다왔습니다 







찾기 쉽네요 


파라곤 있는데요 


파라곤은 지도가 있어서 


 


목동 파라곤 한정식 만나 한정식은 




 


안쪽에 되어 있어서 


목동 파라곤 만나 한정식은 


들어가면 주방이 보이고 


소규모 가족 장소로 


정말 같네요 




밥이 솥마다 하는데 


 


신기합니다 




밀전병과 차돌박이 


소스가 맛있는 


만나특선 정 성으로 있는데 


시원한 조개탕 


시작합니다 


bl0138105849 38705437 type1 한정식 300847 547927 


만나 해야할듯~ 


전화 


목동 파라곤 한정식 한정식에서 


후식으로 메실차에 


목동 파라곤 한정식 한정식은 


6가지 나옵니다 


따끈하고 바삭한 


행복한 마무리 


감자가 맛있습니다 


영양가마솥밥입니다 


음식이 않고 


2색전까지 나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앞으로 가족모임은 


목동 파라곤 한정식 만나 한정식의 


한정식에 않는 


밥이랑 먹을 된장국에 


아이들메뉴가 있어서 


새콤달콤 탕평채 


건강함이 알찬밥입니다 


정갈하게 나오네요 


서울 목1동 


엄청 푸짐하네요 


벌써 부르네요 


떡갈비와 양송이 나오면 


센스있는 문구가 있는 


잡채에 


기본은 나온건데 


정갈하고 너무 잘 나와서 


만나 한정식 


아직 안들어왔는데도 


싱싱한 광어회 


목동 파라곤 맛집 한정식은 


목동 한정식 만나 한정식은 


조기가 나오고 


샐러드도 나오고 


호박죽으로 


4 룸으로 되어 있고 


수박까지 끝~ 


가족끼리 좋은 곳입니다 


홀에 40명까지 수 있는데 


음식이 비해서 


목동 파라곤 만나 한정식의 


정을 선택했는데요 


새우튀김도 맛있네요 


치즈를 듬뿍 올린 포터이토는 


목동 파라곤 맛집 한정식의 


우리는 들어가는 룸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