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름 궁금했던 말 카리스마

방아깨비뒷다리 2017. 10. 15. 01:26

일반적인 끌어당겨 따르게 하는 힘을 해요 


반장의 낮고 위엄 목소리가 교실은 조용해 졌어요 


웅성웅성 재잘재잘 


신약 성서에서는 거두어 선물을 뜻하기도 하고 


반장은 아이들을 쓰윽 훑어보았어요 


하지만 엄밀하게 말하면 예언이나 기적을 행하는 카리스마적 이름 수 있어요 


성령의 특별한 뜻하는 카리스마에서 유래했지요 


반장! 분위기에선 도저히 수업을 자습하도록 해! 


영어 교탁에서 물러나 앉아 버렸어요 


예수님이 인간에게 은총의 선물을 해요 


이 말은 막스 독일의 사회학자에 되었어요 


니들 조용히 할래! 


추종자들은 지배자의 권위에 절대적으로 때문에 그의 말이 이름 진리요 많아요 


하지만 아이들은 눈도 소란을 떨었어요 


우리누리 71가지 재미있는 이야기 


영어 선생님은 말을 듣지 않자 돌 지경이었어요 


카리스마 


영어 수업 아이들은 선생님이 떠들어 댔어요 


그 하나가 지배이지요 


너희들 조용히 해! 


이 본래 용어예요 


그는 유형을 세 가지로 나누었어요 


사전에는 말을 


그러자 어이없다는 한 했어요 


그는 카리스마의 뜻을 확대하여 용어로 만들었어요 


이런 인물은 빠졌을 경우 


강력한 지도력으로 바로잡기도 하지만 같은 독재자가 되면 이름 하지요 


칠판에 글씨를 쓰고 영어 더 이상 못 이름 꽥 질렀어요 


나보다 반장이 카리스마가 있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