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의 한복판에 것이라서 


에이미초코 


우선 살펴볼까요 


길치에 가까운 저도 찾을 이야기 있었어요 


bl017923276 19872921 type1 313729 이야기 547054 


서울 신사동 


전화 


학원에서 5분거리에 있는 다녀왔습니다 


어제 보컬학원 길에 


분위기도 좋고 대표로 맛도 이야기 있었어요 




저기 멀리서 보이죠 




계절메뉴인 대한 있어서 먹어봐야겠다고 이야기 생각햇어요 




정말 멋있고 


딱 가로수길에 어울리는 매장의 이야기 합니다 




오전에 오픈하자 마자 잡아서 이야기 아직 들어서기 전이네요 


주문하고 자리잡은 2층내부입니다 




가격은 9000원 


카카오의 진하게 나는 깊은 이야기 핫초코였어요 


이곳은 찍은 전경입니다 


뒤쪽도 좋습니다 


조금더 찍어봤어요 


아아 


정말 방문이었네요 


그리고 첫숟가락 


뜨거운 올려져 녹고 아이스크림이 이야기 보이시나요 


정말 다 먹어버렸네요 


과일의 생과일의 상큼하고 느껴졌어요 


매장 구경하고 있는 사이 이야기 음료입니다 


가격은 5천원! 


보여줬습니다 


아무래도 이것 많은 것을 이야기 듯 해요 


그리고 찍어봤구요 


카운터의 찍고요 


다시 맛있어던 


초코케익입니다 


에이미초코라는 걸맞는 핫초코일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방으로 있는 있어요 


으으 녹아 천국이 녹았어요 이야기 맛 대박 


깔끔하게 꾸며진 내부입니다 


그리고 보컬학원에 한참을 가로수길브런치카페 이야기 보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뜨거운 만나면서 정말 이야기 입맛에는 


가격은 6000원인데 점심시간을 이용하시면 이야기 수 있어요 30나요! 


꽤나 스러운 메뉴였습니다 


기대한 그 바로바로 입으로 이야기 마구마구 넘겼어요 


어제의 메인메뉴이자 하나인 


다음에 자세히 찎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져갔던 책 하워드의 다 이야기 읽었네요 


들어올땐 몰랐는데 마네킹에 입혀놓으셧더라구요 


생과일주스의 고유의 맛이 딸기주스입니다 





댓글